호스팅 > 서버호스팅 > 서비스 신청절차

서비스 신청절차

서비스 신청절차

서비스 선택 및 서버 전문가 상담

웹사이트 규모 또는 제공하는 컨텐츠의 규모에 따라 사용되는 서버가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서비스를 선택하거나 전문가의 상담을 받습니다. 서비스 신청절차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및 사용요금 결제

- 이용할 서비스를 선택하셨다면 온라인에서 서비스 신청을 하시고 요금을 결제를 합니다.
- 서비스 신청 및 사용료 결제가 완료되면 예빈 서버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및 사용요금 결제

- 서버 호스팅의 경우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셔서 우편으로 발송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사이트에서 계약서를 다운 받으신 후 계약서를 작성하셔서 직인을 찍으신 후 ㈜예빈시스템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서는 2부를 작성하셔서 보내 주셔야 하며, 반드시 등기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절차

서버 세팅 및 IDC 센터 서버 입주

- 모든 계약이 완료되면 서비스를 의뢰하신 날짜에 맞게 서버를 세팅해 드립니다.
- 서버 세팅은 별도로 요청하시는 작업이므로 고객님 또는 저희 ㈜예빈시스템에서 진행합니다.
- 세팅 작업이 완료되면 IDC 센터에 서버를 입주하며, 입주시 고객님의 방문 또는 기타 수단을 이용해서 서버를 인수 받아 센터에 입주합니다.

설치 완료 및 서비스 이용 통보

- IDC 센터에 서버가 입주처리 되면 고객님께 E-Mail 또는 유선상으로 통보를 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 신청하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며, 초기에는 저희 서버 담당자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서버 운영에 대한 사전 점검 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