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 > 웹메일호스팅 > 서비스 안내

소개

웹메일 호스팅이란?

자체적인 메일 서버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도 메일 서버를 운영하는 것처럼 회사의 고유 도메인을 사용하여 메일 계정을 발급,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예빈 호스팅에서는 오랜 서비스 경험을 가진 전문 기술인력들이 24시간 365일 고객사의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메일 서버를 직접 구축할 필요 없이 자체 도메인 기반의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대용량 메일 발송 및 스팸차단 등의 다양한 통합 기능을 보다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호스팅과 서버 호스팅 중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나요.

웹메일 호스팅

웹메일 + POP3 + 인트라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메일 호스팅

- 아웃룩 (POP3 / SMTP)과 웹메일이 동시에 지원되기 때문에 인터넷이 되는 어느 곳에서라도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에서 http://mail.도메인 으로 접속하시면 웹 메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체구축과 호스팅의 차이점

초기 투자비 및 관리 비용의 절감

월정액 서비스 요금으로 서버 및 솔루션 등의 소요되는 초기 투자 비용이 절감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고을 위해 2-3년 마다 주기적인 하드웨어 교체를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축 시간의 단축

서비스 신청시 1-2일 내에 바로 고유 도메인 기반의 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시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 운영의 전문인력 고용 불필요

메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예빈시스템의 전문인력이 전담하기 때문에 별도의 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솔루션 업데이트 및 스팸 차단 솔루션 도입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을 위해 항상 메일 관련 최신 기술에 대한 신속한 기술 업그레이드가 이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