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 웹 마케팅 > 키워드 광고안내

키워드 광고란?

검색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사이트 상단 특정위치에 등록되어 노출되게 하는 광고 가 키워드광고입니다.
광고비는 3개월~12개월 단위의 정액제로 많이 노출되거나 클릭되어도 광고비변동의 부담이없습니다.

키워드광고 가능한 검색엔진

키워드란?
사람들이 검색하는 단어
즉,검색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키워드광고 가능한 검색엔진
광고, 어떻게 해야할까?

오버추어,키워드광고,혹은 CPC광고,CPM광고,CPH광고 등 웹상에서 광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광고방법에도 각각 차이가있고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전문용어도 많아 웹컨설턴트없이 개인이 광고를 진행하기엔 어려움이 많습니다. 광고는 너무 안해도 너무 과해도 안됩니다. 업계동향이나 사이트 분석을 통해 적절한 광고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특징

  1. 특정 키워드(검색어)를 구매하여 검색결과에 페이지에 사이트가 보여지도록 하는 광고로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 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2. 키워드 광고는 CPC(노출에 따른 광고비를 비줄하는 방식),CPM(클릭에 따른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등 여러가지 방법이있습니다.
  3. 한번 광고로 여러 검색엔진에 동시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지정한 검색엔진에서만 노출 됩니다. (쓸데없는 광고비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버추어 광고 위치

오버추어 광고 위치